레크리에이션과 경제적 기회는 정착할 곳을 선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비즈니스 친화적인 주 중 하나인 뉴저지의 경제는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주민들은 뉴욕과 필라델피아로 직접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뉴저지주는 900개가 넘는 호수와 강, 고풍스러운 리조트 타운과 해변이 산재한 127마일의 그림처럼 완벽한 대서양 해안선, 20여 개의 주립공원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미국 내 상위 3위 안에 드는 뛰어난 공립학교 시스템까지 더해지면 사람들이 가든 스테이트에 매력을 느끼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이 모든 덕분에 뉴저지 주민들은 매우 행복합니다. 뉴저지는 월렛허브가 최근 실시한 가장 행복한 주 설문조사에서 정서적 및 신체적 웰빙, 업무 환경, 커뮤니티 및 환경 부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했으며 자살률, 우울증, 별거 및 이혼은 낮은 5위를 차지했습니다.
따라서 뉴저지 시티에서 살기 좋은 곳을 찾기 위해 현재 뉴저지 주에서 가장 인기 있고 인기 있는 커뮤니티를 공유한 경험이 풍부한 현지 부동산 전문가에게 문의했습니다.
Jersey City
뉴저지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뉴저지는 허드슨 강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주민들에게 엽서처럼 완벽한 맨해튼 스카이라인의 전망을 선사합니다. 이 도시는 지난 15년 동안 해안가를 따라 세워진 세련된 고층 빌딩부터 유서 깊은 가로수 길을 따라 생겨난 트렌디한 바와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놀라울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저지 시티의 공공 예술은 진정한 힘을 발휘하고 있으며, 지역, 국내 및 국제 신진 예술가들의 작품이 그려진 거리 벽화를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라고 Weichert Realtors의 부동산 중개사 줄리아 코박스는 말하며, 새로운 개발과 프로젝트가 항상 도시에 등장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위치, 편의시설, 교통 편의성을 모두 갖춘 좋은 부동산은 빠르게 팔리지만 뉴욕시의 대체 부동산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Zillow에 따르면 저지 시티의 주택 중간 가격은 58만 9,891달러입니다.
빅 애플의 멋진 전망과 편리한 대중교통 옵션을 원한다면 뉴포트에, 클래식한 브라운스톤 건물과 조용한 거리, 최고급 식당을 제공하는 폴러스 훅에 정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Hoboken
맨해튼 미드타운 건너편에 있던 이 산업 항구 도시는 이제 1800년대 브라운스톤, 고전적인 연립주택, 세련된 해안가 고층 건물 등 다양한 건축물과 인도 커피숍, 바가 있는 트렌디한 장소가 되었습니다.
브라운 해리스 스티븐스의 판매 에이전트인 피터 코시오는 "지리적으로 호보켄의 전체 면적은 약 1제곱마일에 불과합니다."라고 말하며 호보켄의 별명은 마일 스퀘어 시티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1마일의 서쪽에는 부티크 피트니스 및 헬스 스튜디오, 어린이 프로그램, 사무실 로프트, 소매 공간, 식당, 예술가 스튜디오를 찾을 수 있는 다용도 공간으로 개조된 공장을 비롯하여 거의 모든 구석에 새로운 지속 가능한 공원과 서비스를 갖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중 하나가 있습니다.
현재 호보켄의 중간 주택 가격은 $782,317입니다. 하지만 뉴욕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잠에서 깨어나고 싶다면 100만 달러가 훨씬 넘는 비용이 들 것입니다.
Princeton
"17세기 후반에 정착한 프린스턴은 놀라운 고딕 양식의 건축물과 역사적 기념물,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라고 Weidel Real Estate의 최고 운영 책임자, 캐서린 와이델은 트래블 + 레저에 말합니다.
프린스턴은 아이비리그 대학으로 유명한 작은 도시이지만, 탄탄한 고용 시장과 필라델피아 및 뉴욕과의 근접성으로 새로운 주민들을 끌어들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지인이 운영하는 상점부터 Hermes와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 트렌디한 팜투테이블 레스토랑, 클래식한 식당에 이르기까지 프린스턴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Weidel은 "프린스턴 대학교가 내려다보이는 시내의 고급 콘도미니엄의 편리함, 숲 속 한적한 오아시스의 고요함, 다양한 명문 학교가 도보 거리에 있는 주택 등, 여러분이 꿈꾸는 동네를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방문하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Montclair
도시와 교외의 편의시설이 조화를 이루는 것으로 유명한 몽클레어는 최고의 학교, 활기찬 연중 문화 프로그램, 훌륭한 레스토랑, 풍부한 공원과 녹지 공간을 찾는 뉴욕시 통근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시내에서 불과 15마일 거리).
하지만 이곳에 정착하는 데 드는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브라운 해리스 스티븐스의 판매 직원 앨리슨 맥과이어에 따르면 2023년 8월 중간 주택 가격은 97만 4,979달러였지만, 신규 입주자들은 최저 36만 5,000달러에 2베드룸 콘도를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구매자들이 몽클레어에 대해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주택 스타일이 있다는 점입니다. 몽클레어의 각 거리에는 식민지 시대, 튜더 시대, 목장, 20세기 중반 현대식, 현대식, 빅토리아 시대 주택이 혼합되어 있으며, 가끔씩 복층 및 2층 주택도 섞여 있습니다."
Ridgewood/Ho-Ho-Kus
리지우드는 인근 호호쿠스와 함께 우수한 공립학교, 가족 친화적인 편의시설, 안전성으로 인해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두 곳으로 꼽히곤 합니다. Realtor.com은 최근 리지우드를 목가적인 환경, 맨해튼과의 근접성, 많은 공원으로 인해 미국에서 세 번째로 인기 있는 우편번호로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두 마을 모두 뉴욕시에서 약 18마일 떨어진 버겐카운티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든스테이트에서 가장 부유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역사적인 호호쿠스 인 앤 트래번은 상점, 베이글 가게, 고급 레스토랑,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미용실, 스파가 즐비한 고풍스러운 시내 중심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라고 Terrie O'Connor 부동산 중개인의 부사장이자 중개인인 사라 드레넌(Sarah Drennan)은 설명합니다. "호호쿠스는 튜더 스타일의 독특한 주택이 있는 첼크로프트 구역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두 마을의 주택 중간 가격은 약 100만 달러이며, 대부분의 주택이 여러 건의 오퍼를 받는다고 드레넌은 덧붙였습니다.
Millburn-Short Hills
"사람들은 뉴저지 최고의 공립학교 시스템 중 하나라는 명성 때문에 밀번을 처음에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교육 환경 외에도 밀번은 공공 수영장, 골프, 테니스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과 아름다운 야외 공간, 지역적으로 유명한 극장인 페이퍼 밀 플레이하우스가 있으며, 두 개의 기차역과 뉴욕 펜 스테이션으로 가는 미드타운 다이렉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라고 Lois Schneider 부동산 중개인인 Harrison-Lemkau 부동산 파트너스의 수 렘카우(Sue Lemkau)는 말합니다.
그녀는 구매자들이 전통 및 현대식 스타일의 신축 주택 매물을 일관되게 찾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Wayne
파사익 카운티에 위치한 이 마을은 공립과 사립을 막론하고 우수한 학교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맨해튼에서 가까운 교외 편의시설과 우수한 교육을 원하는 많은 가족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하워드 한나 랜드 리얼티의 부동산 중개인 조셉 시몬에 따르면 웨인에는 해변, 놀이터, 피크닉 테이블이 있는 라이온스헤드, 패커낵, 파인스 레이크 등 세 개의 호수 커뮤니티도 있습니다.
이곳의 평균 주택 가격은 63만 7,000달러이며, 압도적인 비율인 86%의 주택이 희망 가격 이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몬은 "오퍼가 여러 개 나오면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과 같은 상황이 될 수 있으므로 인내심을 갖고, 집을 놓친 경우 리스팅 에이전트와 연락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오퍼가 여러 개 나오는 상황에서는 구매자가 철회하는 경우가 있고 원하는 집을 다시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Avalon/Stone Harbor
뉴저지의 목가적인 세븐 마일 아일랜드의 남쪽 끝에는 해안 마을인 아발론과 스톤 하버가 있습니다. 이곳 주민들은 백사장, 모래 언덕, 해양 숲, 조류 보호구역, 보호 구역을 비롯해 하이킹과 자전거 트레일, 수상 스포츠, 낚시, 보트 타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발론과 스톤 하버는 활기차고 고급스러운 여름 휴양지 분위기와 비수기에는 고요한 해변 생활의 평화로움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곳입니다."라고 롱 앤 포스터의 판매 에이전트인 제니퍼 젠세머는 말합니다.
바다로 1마일 정도 뻗어 있어 '쿨러 바이 어 마일'이라는 별명을 가진 아발론은 모래 언덕 사이에 자리 잡은 아름다운 해안가 부동산을 자랑합니다. 젠세머는 아발론 남부의 해변과 만 사이가 단 한 블록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주민들이 거의 텅 빈 해변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Middletown
샌디훅 베이를 따라 40평방마일 이상 펼쳐진 미들타운은 아름다운 도시 전망은 물론 다양한 주택과 라이프스타일을 자랑합니다.
"미들타운은 독립전쟁 이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여러 지역에서 역사의 흔적이 뚜렷하게 남아 있습니다. 주택 스타일은 프랑스식 샤토와 토스카나식 디자인부터 식민지 시대의 웅장한 중앙 홀과 현대식 건물까지 매우 다양합니다."라고 리소스 부동산의 수석 파트너이자 중개인인 토마스 맥코맥은 뉴저지 주지사 필 머피와 음악가 존 본 조비의 고향이기도 한 이 마을을 언급하며 이렇게 말합니다. 정기 통근 열차와 페리 서비스가 있어 뉴욕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출퇴근할 수 있습니다.
맥코맥은 이 마을이 워낙 넓기 때문에 정착할 곳을 결정하기 전에 각 학군, 이웃, 부동산 가치에 대해 알아볼 것을 제안했습니다.
Fair Haven
럼슨과 레드 뱅크 사이의 네이브싱크 강변에 위치한 페어 헤이븐은 아름다운 해안가 전망, 역사 지구, 우수한 학교, 많은 공원으로 새로운 주민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페어 헤이븐은 오랫동안 몬머스 카운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을 중 하나였습니다. 작은 마을이지만 세련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레스토랑, 도서관, 코너 철물점이나 리버로드 북스 같은 소매점이 마을 중심부에 있어 왜 이곳이 살기 좋은 곳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라고 리소스 부동산의 판매 에이전트인 캐서린 래프터는 말하며, 최근에는 호보켄과 저지 시티에서 이사 온 가족들에게도 인기가 높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마을에는 빅토리아 양식부터 세련된 신축 건물까지 다양한 주택이 있습니다.
라프터에 따르면 리버 오크스, 젠트리, 다운타운과 같은 지역이 수요가 많다고 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 미국 겨울 드라이브 코스 13곳 (1) | 2023.12.21 |
---|---|
조지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동네 9곳 (1) | 2023.12.20 |
버지니아에서 가장 살기 좋은 10곳 (2) | 2023.12.20 |
미국 버지니아를 여행하는 또하나의 방법 (2) | 2023.12.20 |
뉴욕에서 색다른 여행을 원한다면 (2) | 2023.12.20 |